연예
‘불륜 혐의 피소’ 강용석, ‘수요 미식회’ 하차할까…tvN 측 입장은?
입력 2015-04-25 10:24  | 수정 2015-04-27 10:23
사진=DB/강용석
‘불륜 혐의 피소 강용석, ‘수요 미식회 하차할까…tvN 측 입장은?

강용석, 강용석, 강용석

강용석, 불륜상대 스캔들 피소

‘불륜 혐의 피소 강용석, ‘수요 미식회 하차할까…tvN 측 입장은?

강용석이 불륜스캔들로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그의 방송 활동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tvN ‘수요미식회 측 관계자는 24일 오후 MBN스타에 강용성 하차 여부에 대해선 아무것도 정해진 게 없다. 추이를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강용석이 한 포털사이트 유명 여성 블로거 A씨의 남편 B씨로부터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강용석불륜상대앞서 강용석은 작년 말 A씨와 밀월여행을 다녀왔다는 글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해당 글에는 변호사였던 강용석이 A 씨 지인의 이혼 사건을 맡는 과정에서 A 씨와 알게 됐다고 설명됐었다.

자신을 둘러싼 불륜 스캔들이 일파만파 확산되자 그는 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스캔들의 주인공이 됐다. 정치적 스캔들이 뿐이다”라며 일축했다.


이 가운데, 이날 한 매체는 A씨의 남편 B씨가 두 사람의 불륜으로 정신적 고통을 입었다며 강용석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낸 사실을 뒤늦게 확인했다고 보도한 것.

B씨는 소장을 통해 강용석이 아내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 가정을 파탄 내놓고 불륜 사실이 찌라시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자 방송에서 아무렇지 않은 듯 가볍게 치부해 정신적 고통을 입었다”며 1억 원을 배상하라고 주장했다.

'수요미식회'는 다양한 음식을 주제로 토크를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