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구매실적 상위 20%에 속하는 고객이 전체 매출의 73%를 올려주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자사고객의 구매실적 등을 분석한 결과, 지난 한 해동안 상위 20%인 고객의 구매금액이 전체 매출의 73%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밖에 상위 1% 고객은 전체 매출의 16%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백화점은 자사고객의 구매실적 등을 분석한 결과, 지난 한 해동안 상위 20%인 고객의 구매금액이 전체 매출의 73%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밖에 상위 1% 고객은 전체 매출의 16%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