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15 아시아모델어워즈] 씨스타 “좋은 음악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 (인터뷰)
입력 2015-04-25 08:01 
사진=곽혜미 기자
[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씨스타가 앞으로의 활동에 더 많은 기대 바란다는 당부를 남겼다.

씨스타 리더 효린은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2015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아시아스타상 가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뒤 MBN스타에 아직 많이 부족한 저희에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효린은 앞으론 조금도 부끄럼 없는 멋지고 완벽한 씨스타의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고, 보라는 이런 큰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 아시아 팬 여러분들에 더 많이 씨스타를 알리고 좋은 음악 들려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솜은 특별히 기억나는 해외 활동이 있냐는 질문에 KBS2 ‘뮤직뱅크 인 파리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하며 팬들이 가사와 춤까지 알고 따라 불러줘서 더 그랬던 것 같다. 팬들의 뜨거웠던 환호와 열기에 감동해서 눈물이 날 뻔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소유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MC로서 모델어워즈에서 수상을 한 소감이 남다를 것 같다는 질문에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 ‘겟잇뷰티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설명했다.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로 효린은 오래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고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저희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그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고 더 큰 기대 부탁드린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팬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