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N 측 “김영철, ‘문제적남자’ 지인 특집 녹화 참여”
입력 2015-04-23 17:07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유지혜 기자]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 개그맨 김영철이 출연한다.

23일 오후 CJ E&M 관계자는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김영철이 현재 ‘문제적남자의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문제적남자는 최근 MC들의 친구들을 불러 문제를 함께 푸는 지인 특집을 마련하고 있다. 전현무의 지인으로 엑소 수호가 참여한 바 있다”며 김영철을 초대하는 지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MC들의 지인이 아니라 제작진의 초대일 수도 있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김영철이 출연한 방송분은 아직 언제 방송이 될지 정해지지 않았다. 앞서 촬영한 분량이 있어 어느 순서대로 나갈지는 미정”이라고 말하며 김영철은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출중한 영어 실력 등을 보이며 ‘뇌섹남다운 모습을 보인 바 있기 때문에 ‘문제적남자에서 제대로 활약을 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제적남자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MC로 방송인 전현무, 배우 하석진, 김지석, 페퍼톤스 이장원, 타일러 라쉬,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활약 중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