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네스 카야, 영화 ‘은밀한 유혹’에 편집없이 그대로 등장…설마 복귀?
입력 2015-04-22 18:53 
사진=에네스 카야 SNS
에네스 카야, 영화 ‘은밀한 유혹에 편집 없이 그대로 등장…설마 복귀?

에네스 카야 에네스 카야 에네스 카야

에네스 카야, 영화 ‘은밀한 유혹 깜짝 등장

에네스 카야, 영화 ‘은밀한 유혹에 편집 없이 그대로 등장…설마 복귀?

사생활 논란으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영화 ‘은밀한 유혹에 등장한다.

영화 ‘은밀한 유혹 제작사 비단길 관계자는 22일 티브이데일리에 논란이 되기 전에 촬영을 했던 부분이기 때문에 일부에서 이야기하는 ‘복귀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에네스 카야의 역할에 대해 선원 중 한 명으로 등장한다. 단역에 가까운 배역이다. 더욱이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선원 무리에 있기 때문 존재감이 미비하다고 볼 수도 있다”라고 밝혔다.

편집 가능성에 대해 혼자 등장하는 게 아니라 배 안에서 다른 선원들과 함께 등장하기 때문에 완전히 편집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또 이야기 진행상 반드시 필요한 장면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편집 계획이 없다”라고 전했다.

앞서 에네스 카야는 유창한 한국어와 보수적인 발언으로 ‘터키 유생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에네스 카야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여성들에게 총각 행세를 했다는 논란이 일면서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했다.

영화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임수정)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매력적인 제안을 한 남자 성열(유연석)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범죄 멜로 드라마다. 영화는 오는 6월 4일 개봉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