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정희, 타 교회 목사와 부적절한 관계였다?…‘폭력 혐의’ 서세원 의혹 제기
입력 2015-04-22 16:58 
사진=MBN
서정희, 타 교회 목사와 부적절한 관계였다?…‘폭력 혐의 서세원 의혹 제기

서정희 서정희 서정희

서정희, 목사와 부적절한 관계?

서정희, 타 교회 목사와 부적절한 관계였다?…‘폭력 혐의 서세원 의혹 제기

아내 서정희(54)에게 폭력을 가한 혐의(상해)로 불구속된 방송인 서세원(58)이 결혼 생활 당시 서정희가 한 목사와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21일 오후 5시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3단독(판사 손주철)에서 아내 서정희에게 폭력을 가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서세원에 대한 5차 공판이 진행됐다.

이날 서세원은 밤낮없이 전 목사와 통화를 하고 농담을 주고받는 등 바람직해보이지 않아서 주의를 주기도 했다”면서 지난 2013년 10월경부터 본인의 예배가 아닌 전 목사의 예배에 참석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도사이자 사모인데 다른 목사의 교회에 참석하는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는 서정희에게 직접적으로 불만을 표시하기도 했다. 우리 교회에 충실하라고 설득했지만, 주장을 굽히지 않았고 ‘집도 헌금을 해야 한다는 말까지 하더라”라고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서세원은 2014년 2월경에 이르러서 전 목사와 긴밀한 연락을 하고, 가정문제까지 깊이 개입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의혹을 품었다.

한편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부장검사 황은영)는 지난해 12월3일 서세원을 상해 혐의로 불구속기소했다. 검찰에 따르면 서세원은 지난해 5월10일 오후 6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 지하 2층 주차장에서 서정희의 목을 조르는 등 폭행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한 폭행 사건과는 별개로 서정희는 지난해 7월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소송을 제기했으며, 양측은 사실상 이혼에 합의한 상태다.

서정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정희 진짠가” 서정희 서세원 말 진실일까” 서정희 정말 사실이라면 실망” 서정희 사실 아니었으면”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