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산이,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 23일 자정 발매
입력 2015-04-22 16:19 
[MBN스타 송초롱 기자] 랩퍼 산이의 데뷔 5년만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이 자정 23일 자정에 발매된다.

소속사는 이번 정규앨범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크리스브라운(Chris Brown)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싱팀 뿐만 아니라 백예린, 정인, 제시, 양동근, 바스코, 던밀스, 씨잼 등 화려한 피쳐링진이 포진 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음원 발매와 더불어 같이 공개될 타이틀곡 ‘미 유(Me You)의 뮤직비디오는 에픽하이 ‘본 헤이터(Born Hater), 스윙스 ‘어 리얼 레이디(A Real Lady), EXID ‘위아래 등을 연출하며 감각적이고 아기자기한 연출력과 뚜렷하고 매력적인 색감으로 호평 받고 있는 최고의 뮤직비디오 아트디렉터팀 디지페이(DIGIPEDI)에서 맡아 다양한 소품과 매끄러운 화면 전환을 이용해 음악이 주는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그대로 전달해 줬다.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산이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오랜 기간 다양하고 넓어진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고스란히 담아 내며 노력한 앨범이니 많은 분들이 이 앨범 자체, 그저 음악 자체로 듣고 느껴주셨으면 한다.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면서 자신의 음악 인생에 또 다른 한 발을 내딛는 산이의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