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소현 “‘후아유’서 주목할만한 배우? 조수향”
입력 2015-04-22 16:14 
사진=이현지 기자
[MBN스타 손진아 기자] 연기자 김소현이 ‘후아유 출연자 중 주목할만한 배우로 조수향을 꼽았다.

김소현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 제작발표회에서 조수향 언니랑 처음 맞춰봤는데 찍으면서 정말 신기하다 싶을 정도로 갇히지 않은 느낌인데 다양한 표현이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약간 정형화된 느낌이라면 조수향은 살아있는 느낌이다. 찍으면서 많이 배웠다. 시청자들이 ‘쟤 뭐지?라는 느낌을 받을 것”이라며 ‘후아유에서 주목해볼만한 배우는 조수향이다”고 덧붙였다.

김소현은 극 중 이은비/고은별 역을 맡았다. 그는 일생일대의 사건을 겪고 통영 누리고등�교 2학년 이은비에서 강남 세강고 고은별로 살아가게 된다.

KBS의 명품 드라마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인 ‘후아유-학교2015는 2015년, 동 시대를 살고 있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블러드 후속으로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