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언니랑 고고’ 하지원 “그라스 시장님이 집 사준다 약속” 폭소
입력 2015-04-22 14:36 
사진=정일구 기자
[MBN스타 유지혜 기자] ‘언니랑 고고에 출연하는 배우 하지원이 프랑스에 방문해서 찍은 사진과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2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에서는 온스타일 새 프로그램 ‘하지원의 언니랑 고고(이하 ‘언니랑 고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하지원과 김지욱 PD가 참여했다.

이날 하지원은 그라스 지방의 시장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그라스의 시장님이다. 수요일마다 장이 서는데 제가 갔다는 이야기를 듣고 시장님이 직접 방문을 해주셨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하지원은 농담이시겠지만 그라스에 다시 오면 집을 사주겠다고 하시더라. 농담도 잘하시고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며 프랑스의 신문사에서 인터뷰를 오기도 했다. 서프라이즈처럼 재밌는 일들이 많이 일어난 날이다. 참 기억에 많이 남았다”고 당시를 떠올리며 좋은 추억을 남겨준 그라스 시민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언니랑 고고는 현지에 있는 집에 직접 살며 현지인으로서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하지원이 남프랑스 지방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오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