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김혜수 김고은 파격 변신 화보, 시크한 도시 여자로 변신 ‘섹시와 카리스마’가 공존
입력 2015-04-21 04:28 
김혜수 김고은 , 사진=퍼스틀룩
김혜수 김고은 파격 변신 화보, 시크한 도시 여자로 변신 ‘섹시와 카리스마가 공존

김혜수 김고은, 김혜수 김고은, 김혜수 김고은

김혜수 김고은, 파격 화보 공개

김혜수 김고은 파격 변신 화보, 시크한 도시 여자로 변신 ‘섹시와 카리스마가 공존

영화 '차이나타운'의 두 배우 김혜수와 김고은이 섹시하고 카리스만 ㅓㅁ치는 화보를 통해 관


지난 2일 공개된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두 배우는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 남는 '차이나타운'의 엄격한 생존법칙에 따라 여성성을 포기했던 영화 속 이미지를 선보였다.

화보 속 김혜수와 김고은은 도발적인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 인터뷰에서 김혜수는 "이전부터 김고은이란 배우에게 관심이 많았다. 아직 드러난 것보다 가진 것이 더 많은 배우란 생각이 들었고, 앞으로 또래 배우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가 되지 않을까 싶다. 특히 '차이나타운'이 김고은에게 큰 영향을 미칠 것 같다"며 찬사를 보냈다.

김고은 역시 "김혜수와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을 듣고 환호성을 질렀다. 예전에 한 라디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 김혜수를 뽑은 적이 있었는데 운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촬영장에서도 직접 연기를 모니터해주고 자신감을 불어 넣어줬다"고 화답했다.


김혜수 김고은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은 김혜수 김고은, 정말 카리스마 갑” 김혜수 김고은, 대박 멋있어” 김혜수 김고은, 정말 멋있다” 김혜수 김고은, 화보도 카리스마가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이나타운'은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두 여자의 생존법칙을 그린 영화다. 김혜수, 김고은, 엄태구, 박보검, 고경표, 이수경, 조현철, 이대연, 조복래가 출연했다 4월 29일 개봉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