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짜사나이2’ 비운의 공익 조동혁 vs이론 왕 김영철…시선집중
입력 2015-04-19 19:29 
사진=진짜사나이2 캡처
[MBN스타 유지훈 인턴기자] 배우 조동혁이 김영철을 꺾고 이론 왕으로 등극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사나이2)에서는 김영철과 조동혁이 주특기 실습을 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김영철과 조동혁은 등에 90mm 무반동총을 메고 훈련장으로 가기 시작했다. 둘은 조교의 많이 무겁냐”는 질문에 아니다”라고 단답하며 거친 숨을 몰아쉬었다.

김영철은 인터뷰를 통해 90mm가 엄청 무겁다. 20kg이 넘는다. 내가 욕을 해본 적이 없는데 욕이 나왔다”며 고통을 호소했다.

주특기장으로 간 둘은 조교에게 질문세례를 받기 시작했다. 그동안 이론왕으로 통했던 김영철은 웬일인지 모든 질문에 대답하지 못하며 진땀을 뺐다.

하지만 조동혁은 그동안의 허당 이미지를 벗고 조교의 질문에 빠짐 없이 답하며 상점 1점을 획득했다.

김영절은 인터뷰에서 대답하면 김영철이었는데 이때부터 불안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후에도 조동혁은 조교의 모든 질문에 대답했고 분대장은 조동혁 이병 정말 잘한다. 상점 1점 추가로 주겠다”며 조동혁을 칭찬했다.

한편, ‘진짜사나이2는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찾아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직접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유지훈 인턴기자 free_fro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