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분을 숨겨라’ 김범-윤소이 특훈 사진 화제…강렬 카리스마
입력 2015-04-17 13:3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tvN 새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의 김범과 윤소이가 격이 다른 리얼 도심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벌써부터 액션스쿨에서 맹훈련 중인 사실이 전해져 화제다.
tvN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는 사회 악을 뿌리뽑기 위해 경찰청 본청 내 비공개 수사팀인 ‘수사 5과의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
제작진은 "김범과 윤소이가 각자 맡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지난 13일부터 액션스쿨에서 몸을 사리지 않고 특훈 중"이라고 밝히며 관련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김범과 윤소이는 tvN '신분을 숨겨라' 본격 촬영을 앞두고 남다른 각오를 밝혀 눈길을 모은다. 먼저 김범은 "제가 맡은 차건우 캐릭터가 극중 인간병기로 등장하는 만큼, 그간의 모습과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액션스쿨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기초체력 키우기부터 고난도 액션까지 무술감독님에게 특훈을 받고 있는데, 훈련 강도가 높지만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변신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윤소이는 "심리분석에 능하고 무술 실력도 수준급인 '장민주' 역을 맡게 되어 개인적으로 무척 기쁘다. 액션스쿨에서 호신술, 발차기 등 다양한 것들을 재미있게 배우고 있으니, 보다 노련하고 성숙해진 무술실력으로 리얼한 도심액션을 선보이겠다.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싹 날려줄 '신분을 숨겨라'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tvN '신분을 숨겨라'에는 김범, 윤소이와 함께 박성웅, 이원종이 출연해 극의 몰입도를 한 층 높일 예정이다.
한편, '신분을 숨겨라'는 월화드라마 tvN '식샤를 합시다2' 후속으로 오는 6월에 첫방송한다.
‘신분을 숨겨라 ‘신분을 숨겨라 ‘신분을 숨겨라 ‘신분을 숨겨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