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민은행, 제2기 KB호민관 출범
입력 2015-04-14 14:54 

KB국민은행은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본점에서 제2기 ‘KB 호민관 발대식을 가졌다.
KB호민관제도는 고객 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의견수렴 채널이다. 지난달 9일부터 9일간 200명의 고객이 지원해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고객을 선발했다. 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은 올 10월 중순까지 창구서비스와 인터뷰, 온라인 정보수집 활동을 하면서 은행업무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 활동을 통해 고객의 애정 어린 충고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가 가감없이 전달,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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