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예원, 블랙데이 맞아 ‘솔로대첩’ 이벤트 개최한다
입력 2015-04-14 11: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배우 강예원이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 대첩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다.
‘연애의 맛 페이스북에 연애 고자 탈출 외침을 댓글로 올려주는 남녀 각각 3명을 선정하여 길닥터 강예원과 함께 짜장면을 먹으며 카운셀링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연애의 맛은 이벤트를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에 길닥터 강예원의 블랙데이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예원은 대한민국 연애 하자 여러분! 오늘 또 혼자 드실 거에요? 4월 14일, 우리도 밖에 나가서 짜장면 다 같이 당당하게 먹어봅시다. 제가 제대로 카운셀링 해드리겠습니다”라고 선언하며 대한민국 연애 고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강예원이 직접 촬영한 이벤트 소개 영상은 페이스북에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영화 ‘연애의 맛은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맘은 모르는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남성의 은밀한 그곳을 진단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그린 19금 로맨틱 코미디. 오는 5월 7일 개봉 예정이다.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블랙데이 강예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