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c그리 김동현, 산이 첫 정규앨범 피처링 지원사격…김구라 빚 탕감할까
입력 2015-04-13 22:29 
mc그리 김동현, 산이 첫 정규앨범 피처링 지원사격…김구라 빚 탕감할까

mc그리 김동현, 산이와 호흡 맞춘다

mc그리 김동현이 산이 첫 정규앨범을 지원사격한다.

14일 오후Mnet ‘네가지쇼에서는 산이 정규앨범의 선공개 곡이자 MC그리의 래퍼로서 첫 커리어곡 '모두가 내 발아래' 프로모션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산이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 곡 ‘모두가 내 발아래는 데뷔 5년차를 맞이해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산이와 MC그리의 합작품으로, 사우스 힙합 트랩 비트 위에 산이 특유의 재치있고 거침없는 가사는 물론 래퍼로서 첫 출사표를 던지는 루키 MC그리의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래핑이 한 데 모여 환상의 시너지를 선사하는 곡이다.

브랜뉴뮤직은 많은 분들이 기대를 갖고 계시는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 곡 ‘모두가 내 발아래는 동현이의 첫 데뷔를 알리는 음악이자 컴백을 앞둔 산이의 숨겨진 이야기들이 들어있는 곡이다. 래퍼로 데뷔를 하는 MC그리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그리고 산이의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 곡 '모두가 내 발아래'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래퍼로 첫 출사표를 던지는 MC그리와 대망의 첫 정규앨범 발매 임박을 알린 산이가 함께한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 곡 '모두가 내 발아래'는 14일에서 15일로 넘어가는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mc그리 김동현 김구라 빚 탕감할까” mc그리 김동현 제법인데” mc그리 김동현 장난하는 줄 알았는데” mc그리 김동현 꽤 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