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겟잇뷰티’ 이하늬, 동안 리프팅 V라인 비결 공개
입력 2015-04-13 16:14 
사진= 겟잇뷰티
[MBN스타 박영근 기자] MC 이하늬가 지난 8일 오후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자신만의 ‘동안 리프팅 V라인 팁을 밝혔다.

이날 이하늬는 마스크팩 블라인드 테스트서 일주일간 직접 체험해본 경험담을 소개했다. 귀에 걸어 사용하는 V라인 팩이 붙여두는 팩보다 효과가 더 좋다고 그는 전했다.

그는 한 번 더 피부를 바짝 끌어당겨 올린 뒤 리프팅에 다시 한 번 신경을 쓴다”며 자신만의 리프팅 법을 전했다.

이어 아직 리프팅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소유에 이하늬는 한 살 이라도 어릴 때 리프팅 해야한다. 전 10대 때부터 리프팅 신경 썼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하늬가 추천한 V라인 마스크팩 중 최종 4위를 차지한 후즈후의 ‘올인원듀얼 마스크는 시트 타입의 상단과 귀걸이 패치 형의 하단으로 나뉜 것이 특징이다.

얼굴 상단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함유로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인삼 캘러그 배양 추출물은 리프팅 효과를 강화시켜준다.

반면 하단은 귀걸이 타입의 하층 패치 형태다. 아미노산 성분으로 피부 영양과 윤기를 더한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의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로 강력한 보습감을 준다.

한편, ‘후즈후올인원듀얼마스크는 후즈후피부과 압구정, 천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브랜드 공식 몰은 오는 5월에 오픈 예정이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