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현주에게 한 안재욱의 푸켓 프러포즈, ‘명단공개’서 이색 프러포즈 3위 선정
입력 2015-04-07 07:26 
사진=안재욱 SNS
최현주-안재욱 프로포즈에 눈길...결혼은 오는 6월1일 치러져

뮤지컬배우 최현주가 배우 안재욱으로부터 푸켓 프러포즈를 받았다는 소식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공개 2015'에서 안재욱·최현주 커플이 연예계 특별한 프러포즈 3위에 선정됐다.

안재욱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푸켓에서 최현주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두 사람은 오는 6월 1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6성급 호텔 반얀트리 호텔에서 화촉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지난 1일 안재욱 소속사 관계자는 MBN스타에 안재욱이 결혼 소식은 팬들에게 먼저 전하려고 해서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린 것”이라며 상견례도 마친 상태”라고 전했다.

이어, 안재욱이 최현주를 처음 본 순간 느낌이 왔었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31일 안재욱은 자신의 홈페이지에 1994년 6월에 데뷔를 하고 어느덧 여러분들과 20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응원 해주시는 많은 팬들 덕분에 지금까지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활동했다. 때로는 가족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함께 하며 여러분들과 멋진 추억 참 많이도 쌓인 것 같다”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안재욱은 지난 3월14일 푸켓에서 프러포즈를 했다”며 오는 6월1일 장가 간다.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다. 응원 많이 해 주실거죠”라는 글로 마우리를 지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올해 1월, 두 사람은 공식 열애를 인정했다.

최현주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현주, 부러워” 최현주, 모든 걸 가진 여자” 최현주, 정말 안재욱 누구랑 결혼할까 했는데” 최현주, 외모도 훌륭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