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비 머금은 타쿠야?’…크로스진, 멤버별 앨범 개인컷 공개
입력 2015-04-06 08:58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크로스진이 6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새 미니앨범 ‘나하고 놀자의 멤버별 개인컷 사진을 일제히 공개했다.

앞서 블랙을 기본으로 독한 남자, 나쁜 남자의 포스를 풍기는 앨범 메인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크로스진은 이번엔 어느새 그와 연애에 빠져들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나쁜 남자로서의 디테일한 매력을 살린 6인 6색 개인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로스진의 소속사 아뮤즈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섯 곡은 한 여자에 대한 다양한 감정, 자극적이면서 정열적인 ‘사랑을 각양각색 시선에서 담았다. 곡의 순서대로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따라가는 형식의 스토리가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크로스진은 오는 13일 데뷔 앨범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크로스진은 이번 컴백을 시작으로 올해 더욱 국내 활동의 비중을 높일 예정이며, 현재 대만 영화 ‘17세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촬영에 매진 중인 캐스퍼만은 이번 컴백 활동에는 합류하지 못하고 5인조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