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신형 K5 첫 공개…기존 시리즈와 다른 디자인 ‘과감한 그래픽+정교한 디테일’
입력 2015-04-02 16:30 
사진=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신형 K5, 서울모터쇼 프레스 데이에서 최초 공개

‘2015 서울모터쇼(이하 서울모터쇼) 프레스 데이에서 신형 K5가 처음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일 K5, 기아차는 서울모터쇼 현장을 찾은 기자단을 대상으로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신형 K5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기아차 박한우 사장은 신형 K5는 완성도 높게 진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드라이빙 스타일에 최적화된 폭넓은 파워트레인 라인업을 갖춘 모델로 국내외 중형 시장에 다시 한 번 혁신의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을 확신한다”며 ‘신형 K5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고 알려졌다.

‘신형 K5 디자인은 기존 K5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도 과감한 그래픽에 정교한 디테일과 강인하면서도 균형감 있는 이미지가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측면 디자인은 직선을 통해 깨끗한 선과 정제된 면의 장점을 결합해 독특한 볼륨감으로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살려냈으며, 후면부 디자인은 선의 세련미와 면의 안정감을 강조하면서 정교함을 살렸다.

K5 신형에 대해 누리꾼들은 K5 신형 실제로 보고싶어” K5 신형는 어떤 느낌일까?” K5 신형 이미지만으로 심장 두근거려” K5 신형 자신감 드러내는데 어떨까?” K5 신형 타보고 싶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