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요미식회 짜장면집을 찾아라, 전현무가 극찬한 신승반점의 위치는?…인천 차이나타운에 위치
입력 2015-04-02 14:30 
사진=수요미식회 캡처
수요미식회 짜장면, ‘초딩입맛 전현무도 사로잡은 신승반점 위치는?…맛집을 찾아라!

수요미식회 짜장면, 전현무 극찬한 그 맛은?

‘수요미식회 짜장면 편에서 전현무가 극찬한 중국집이 화제다.

전현무는 1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 짜장면 편에서 인천 중구 북성동에 위치한 신승반점에 대해 칭찬을 쏟아냈다.

신승반점은 청나라 시대부터 청관 거리라 불리며 중국식 식문화가 발달된 인천 광역시 중구 차이나 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1980년 개업 후 30년째 성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승반점은 오이채와 계란 프라이가 얹어진 간짜장과 재료를 잘게 다져 만든 소스를 비벼 먹는 유니 짜장이 대표 메뉴다. 특히 신승반점은 공화춘 초대 사장인 우희광의 외손녀가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승반점의 짜장면을 맛 본 요리연구가 홍신애는 한국어를 못하는 분들도 계신데 정말 맛있다”고 말했고, 전현무 역시 일요일에 저 식당 근처에서 녹화가 있어 매니저에게 포장 배달을 부탁했는데 정말 맛있었다. 특히 달걀 프라이에 완전 감동 받았다”고 칭찬했다.

‘수요미식회 짜장면 편에서 소개된 신승반점의 위치는 인천 중구 북성동 2가 11-32번지며 가격은 간짜장 7000원, 유니짜장 8000원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명절 휴무다.

누리꾼들은 수요미식회 짜장면 정말 맛있겠더라” 수요미식회 짜장면 이래서 다이어트가 안돼” 수요미식회 짜장면 나도 가보자” 수요미식회 짜장면 오늘 가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