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영국·아일랜드·네덜란드 대학 및 대학원 유학세미나' 개최
입력 2015-04-02 13:31 
오는 25일(토)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려, 사전참가 신청 후 무료로 참가 가능
대학 및 대학원 진학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 제공, 1:1 상담도 진행

유학전문기업 ㈜더유학은 오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영국·아일랜드·네덜란드 대학/대학원 유학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런던대학교, 셰필드대학교 등 영국명문대학교 입학조건 정보부터 트리니티컬리지, UCD 등의 아일랜드대학교 학사/석사 지원방법 및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입학까지 유럽 명문 대학교 입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우선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영국 파운데이션 세미나가 진행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런던대학교, 맨체스터대학교, 셰필드대학교 등 영국 탑 20위 이내의 명문대학교 입학조건, 준비서류 및 지원 방법, 장학금 혜택 등을 안내한다.


또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아일랜드 대학 파운데이션 세미나를 열고 아일랜드 명문대학의 학사지원 방법 및 입학안내, 아일랜드 취업 전망 및 우수전공 등을 소개한다.

이어 오후 2시부터 3시까지는 영국 대학원 입학 세미나가 마련돼 영국 탑10 대학원 지원 방법 및 지원 서류 등을 소개한다.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대학원 지원 상세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대학교 및 그로닝겐 대학 입학 세미나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영국 명문 아트스쿨인 CSVPA 입학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CSVPA는 킹스턴대학교 학사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국왕립연극학교 RADA로 진학 가능한 드라마 파운데이션과 뮤직파운데이션도 제공한다.

특히 세미나에 서류 지참 시 현장에서 정규유학 수속이 가능하며, 대학별 장학금 지급, 파운데이션, 디플로마, 프리마스터 무료 수속, 런던갤러리 큐레이터 출신의 아트유학 포트폴리오준비 1:1 개별상담 등의 특별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나라별 대학정보가 있는 유학매거진 등의 자료를 증정하고 현장등록 유학원 방문 시 2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더유학 관계자는 "영국, 아일랜드, 네덜란드 유학 정보와 나라별로 관련 대학 출신이 직접 세미나를 진행하고, 개별 맞춤 1:1 상담도 제공하기 때문에 유럽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대학/대학원 진학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uhakfair.co.kr/seminar) 및 전화(02-564-4636), 카카오톡(theuhak2) 문의로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