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쓰에이 수지, ‘K팝스타4’ 최초 출연…정승환과 콜라보 공연
입력 2015-04-02 09:32 
[MBN스타 손진아 기자] ‘K팝스타4 TOP3 정승환이 ‘국민 첫사랑 수지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치며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오는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 20회 분에서는 정승환, 케이티김, 이진아 등 TOP3 멤버들 중 마지막 결승전에 오를 단 2명만이 선택되는 혹독한 세미파이널 경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TOP3 멤버들이 각각 ‘YG, JYP, 안테나뮤직 3사(社) 아티스트들과 선보일 깜짝 특급 스테이지도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정승환은 JYP의 미쓰에이 수지와 첫 호흡을 맞추는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국민 첫사랑으로 대한민국을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수지는 이번 무대를 통해 최초로 ‘K팝스타에 출연하는 것으로 두 사람의 호흡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폭발시킬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짙은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로 듣는 사람을 먹먹하게 만드는 정승환과 눈빛만으로도 애절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아련한 첫사랑 수지가 과연 어떤 선곡으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쳐낼 지 두 사람의 ‘감성 충만 무대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경연 무대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서도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아티스트들과 TOP3 참가자들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해 준비 중”이라며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팝스타4 20회 분은 오는 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