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띠과외 작가, 이태임 예원 논란에 "마녀가 된 사람 본인 마음은 어떨까?"
입력 2015-04-01 20:04 
띠과외 작가
띠과외 작가, 배우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논란에 대한 심경글

띠과외 작가, 마녀사냥 정말 소름끼치게 무섭다”

띠과외 작가, 멀쩡하고 착한 애 하나가 지금 마녀로 몰려 화형 되기 직전인데 왜 다들 깔깔거리고 있지?”

띠과외 작가,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작가가 배우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논란에 대한 심경글을 올렸다.

최근 ‘띠과외의 모 작가는 SNS를 통해 마녀사냥 정말 소름끼치게 무섭다. 진실이라곤 0.01%도 안 섞인 찌라시가 미친 듯이 퍼져나가는 것도 무섭고 그냥 가십처럼 장난처럼 그 찌라시를 써서 돌리는 사람들은 자기가 지금 얼마나 무서운 짓을 하는지 알고 있는 걸까”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멀쩡하고 착한 애 하나가 지금 마녀로 몰려 화형 되기 직전인데 왜 다들 깔깔거리고 있지? 내가 이렇게 원통하고 분통터지는데 마녀가 된 사람 본인 마음은 어떨까”라면서 그간 얼마나 많은 일이 있었는지 그 애가 하루 종일 얼마나 잘 참아냈고 얼마나 의젓하게 행동했고 얼마나 프로다웠는지, 왜 전 스태프가 그 애에게 기립박수 쳐줬는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왜 소설을 쓰고 있는 건지”라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이 작가는 아 이건 정말 아닌 것 같아. 정말 아니야”라면서 답답한 심경을 내비쳤다.

이 작가는 자신의 SNS에 예원과 이태임의 글을 직접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모든 화살이 예원을 향한 비난을 안타까워하는 것으로 보인다.

앞서 2월24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주도 촬영 당시 이태임이 예원에게 욕설을 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붉어졌다. 이후 두 사람은 각각 사과하며 사건을 정리했으나, 당시 촬영된 미공개 촬영분이 공개되며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논란이 거세지자 예원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3월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사건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