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김경문 감독 “김태군만 보면 에너지 생긴다”
입력 2015-04-01 18:10  | 수정 2015-04-01 18:12
김경문 감독은 팀에 활력을 불어넣는 김태군을 칭찬했다. 사진=MK스포츠 DB
[매경닷컴 MK스포츠(창원) 김세영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김경문 감독은 김태군(26) 덕에 힘이 넘친다.
NC 다이노스는 1일 오후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 히어로즈를 상대로 홈 개막전을 치른다.
전날 NC는 고대하던 홈 개막전을 앞두고 있었지만, 우천 관계로 취소됐다. 예상치 못한 일정 변경과 계속된 비로 우중충한 날씨가 계속됐다. 선수들의 컨디션에도 영향을 끼칠 법하다.

하지만 김태군의 기운찬 목소리는 팀에 활력을 불어넣기에 충분했다. 타격 훈련 중이던 김태군은 김경문 감독을 향해 큰 목소리로 인사를 했다. 이에 감독은 너만 보면 감독이 에너지가 생긴다”고 화답했다. 선수에게는 가장 큰 칭찬이다.
이어 김 감독은 취재진에 태군이는 칭찬을 많이 해야 돼”라면서 덕아웃을 지나가는 그를 토닥였다. 긴장되는 올 시즌 첫 홈경기를 앞두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한편, NC는 아직까지 첫 승이 없다. 잠실 원정에서 두산에게 내리 2연패를 당하며 출발이 만족스럽지 않았다. 그러나 김 감독은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다”면서 선수단에 힘을 불어넣었다.
[ksyreport@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