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머슬마니아 홍주연, 청순+섹시…건강한 섹시미로 ‘눈도장’
입력 2015-04-01 15:15 
머슬마니아 출신 연예인들의 활동이 활발하다.

‘2014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의 미스 비키니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홍주연이 모바일 게임 제작사 룰메이커(대표 김태훈)의 신작 ‘우주정복의 홍보 영상에서 탄탄한 바디를 뽐내며 건강미를 선보였다.

홍주연은 최근 언론매체를 통해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이연, 유승옥, 정아름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매력을 발산한다.

그녀는 키가 크고 마르고 잘빠진 모델 같은 몸매가 아니라 수년간 운동으로 다져진 멋진 근육질 몸매는 마치 서양의 유명 여가수의 아름다운 근육미를 보는 것과 같다.


물론 그녀의 그런 멋진 근육미에 반전으로 귀엽고 청순한 외모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매력을 발산하였다. 게다가 글래머러스함까지 갖춰 영상을 촬영하는 내내 새로운 신선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피트니스 센터 촬영에서는 다양한 근력운동을 남자들도 무거워하는 중량의 기구들을 거뜬하게 들어올리며 진정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과 건강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을 기획 및 제작한 광고대행사 인터오리진의 오영근 대표는 이번 영상 컨셉이 우주여행을 떠나려는 지구인을 호위하는 섹시한 우주 여전사들의 강인하고 멋진 모습을 표현하는 컨셉에 정말 잘 부합되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멋진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는 홍주연 선수를 캐스팅하게 되었고, 그녀의 얼굴은 마치 제시카알바와 흡사한 귀여운 외모라서 더욱 큰 반전매력을 부각시키는 것 같다” 며 앞으로 그녀가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게 될 것이라고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주연 선수의 아름답고 멋진 몸매와 외모는 모바일게임 ‘우주정복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