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기업 전용 사이트 ‘올레중소사업자’ 개편
입력 2015-04-01 14:16 

KT는 중소사업자를 위한 통신·솔루션 상품 150종에 대한 안내와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 전용 웹사이트 ‘올레중소사업자(https://soho.olleh.com)를 대폭 개편해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올레중소사업자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던 기존 ‘올레소호에 중소사업자가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추가해 확대한 것으로, 상품 소개와 컨설팅 신청, 경영에 유익한 컨텐츠 제공 등 중소사업자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컨설팅 신청을 클릭하면 KT의 전문 컨설턴트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개인 명의로 가입해 상품을 사용했던 개인사업자, 비용 부담으로 대기업과 같은 솔루션을 활용하기 부담스러웠던 중소사업자들에게 알맞은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고 KT는 설명했다.
각 카테고리별로 최신 상품과 인기 상품이 순위별로 나열되고, 실제 KT의 상품 을 도입해 사업 운영에 도움이 된 ‘성공사례를 제공해 업계 트렌드 파악을 원하는 중소사업자에게 유용하다.
이홍재 KT Biz사업본부장은 이번 사이트 확대 개편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 중소사업자의 경영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솔루션을 손쉽게 알려줄 수 있게 됐다”며 KT의 앞선 통신과 첨단 네트워크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 된 중소사업자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