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여진 정준영, ‘더러버’서 호흡…거침없는 스킨십 촬영 ‘어머나!’
입력 2015-04-01 10:18 
사진=MBN스타 DB
최여진 정준영, ‘더러버서 호흡

‘더러버에 출연하는 배우 최여진이 상대역을 맡은 가수 정준영의 연기를 칭찬했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CJ E&M센터에서는 Mnet 목요드라마 ‘더러버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오정세, 류현경, 정준영, 최여진, 박종환, 하은설, 타쿠야, 이재준과 김태은 PD가 참석했다.

이날 최여진은 상대역을 맡은 정준영에 대해 성격이 비슷한 것 같다. 좋아하는 성격의 요소를 갖췄기 때문에 적응하는 데는 어려운 점이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본편보다 티저를 먼저 찍었는데 생각보다 센 스킨십을 했다. 그런데 정준영이 연기를 워낙 잘 했다. 그냥 오자마자 캐릭터인 정영준이더라”고 말하며 캐릭터 제대로 만났다는 생각이 들었다. 절로 잘한다는 생각이 들만큼 능숙하게 해서 별로 거리낌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여진은 원래 여자라면 (수위가 센)연기를 할 때 부끄러움이 들기 마련이다. 하지만 상대편이 몰입해서 잘 해주니 그 분위기에 저도 자연스럽게 최진녀가 됐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더러버는 20~30대 4쌍의 동거 커플을 통해 함께 사는 남녀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장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이야기를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다룬 드라마다. ‘재용이의 순결한 19 ‘전진의 여고생 등을 만든 김태은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더러버는 오는 4월2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