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 BIG 5] 이연vs정아름vs유승옥, S라인 몸매… 승자는 누구?
입력 2015-03-31 15:37  | 수정 2015-03-31 16:26
사진=MBN


S라인 몸짱으로 알려진 이연, 정아름, 유승옥의 몸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1일 MBN '뉴스 BIG 5'에서는 최근 방송계를 뜨겁게 달군 '몸짱 스타' 이연, 정아름, 유승옥의 몸매 대결을 다뤘습니다.

과거 인기있던 '청순'한 여성상에서 이제는 열심히 운동해 탄탄한 근육의 관능미를 뽐내는 '몸매 종결자'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방송에 출연해 복근을 노출하거나, 글래머러스함을 강조하기도 하고, 타이트한 의상으로 S라인을 뽐내기도 합니다. 최근 방송에 출연해 S라인 몸매로 핫한 이연, 정아름, 유승옥의 이야기를 다뤄봅니다.

모델 이연은 29일 방송된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의상을 입고 등장해 8등신의 우월한 몸매를 뽐냈습니다. 그는 과거 자신의 SNS에 11자 복근을 드러낸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유승옥은 과거 스타킹에 출연한 이후 신이 내린 몸매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몸매 종결자'라는 타이틀을 얻어 TV출연부터 SNS까지 그녀의 모든 일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는 과거 뛰어난 몸매로 '머슬 마니아'서 동양인 최초로 5위 입선을 하기도 하는등 탄탄한 근육의 관능미의 대표주자 입니다.

유승옥을 향한 관심과 함게 트레이너 정아름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거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유승옥 관련 발언이 화제가 된 것입니다. 그는 21일 방송된 'SNL 코리아'에 게스트로 출연해 볼륨감 있는 몸매로 크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해 네티즌들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