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태임 욕설 VS 예원 반말…`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영상 유출
입력 2015-03-27 18:1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배우 이태임(30)이 가수 예원(27)에게 욕설을 했던 당시의 영상이 유출됐다.
27일 유튜브에는 이태임과 예원의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영상이 개제됐다. 이 영상에는 이태임의 욕설과 함께 예원의 반말·욕설도 담겨 있어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태임이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와 봐”라고 운을 뗀다. 예원이 안 돼”라고 답하자 이태임은 너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답한다. 이에 예원은 아니, 아니”라고 답한다. 이때 이태임이 너 어디서 반말하니?”라고 했고, 예원은 아니, 아니요”라고 했다.
이어 예원은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 저 미친X 진짜” 등 예원의 욕설도 여과 없이 담겨 있다.

이로써 ‘가해자 이태임, 피해자 예원으로 정리됐던 사건이 재점화됐다. 앞서 논란 때에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예원이 원인을 제공했을 수도 있다” 이유없는 결과가 있겠느냐” 등 여러 추측이 일기도 했다.
특히 예원이 왜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물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욕설 대화가 오가기 전부터 두 사람 사이에 이상기류가 흐르고 있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
이 사태는 지난달 24일 제주도 촬영 당시 이태임이 예원에게 욕설을 한 사실이 알려지며 불거졌다.
이에 ‘띠과외 측은 앞서 원본 영상을 공개할 수 없다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하지만 영상 유출에 따라 ‘띠과외 제작진은 긴급회의에 들어갔다.
MBC 관계자는 이날 제작진도 영상 유출 경로를 몰라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논의 중”이라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