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길건, 31일 기자회견 연다…소울샵과의 분쟁 ‘진실 밝힌다’
입력 2015-03-27 13:11 
사진=MBN DB
[MBN스타 황은희 기자] 가수 길건이 현재 불거진 전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해 기자회견에 나선다.

27일 길건은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해 억울한 마음을 알리기 위해 오는 31일 기자회견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자회견을 통해 그동안 소울샵엔터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지내며 언어폭력, 무시, 인격모독, 방치 등 어떤 일이 있었는지 고백하겠다”고 전했다.

또 그는 각종 의혹들에 대해선 거짓말 탐지기 앞에서라도 상호 진실을 밝히겠다”며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서 확보했다는 CCTV 영상을 공개하되, 마의 짜깁기가 아닌, 영상 전체를 공개해 객관적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덧붙였다.

길건은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해지를 두고 지난해부터 갈등을 빚고 있다.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길건입니다.저는 오는 3월 31일(화) 오후 1시 30분 서울 모처에서 기자회견을 갖고자 합니다.


기자회견을 통해 억울한 저의 마음을 솔직하게 알려드리기 위해 이 같은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기자회견에서 그동안 소울샵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지내며 언어폭력, 무시, 인격모독, 방치 등 어떤 일이 있었는지 고백하고자 합니다.기자회견을 부탁은 드리지만, 저는 어휘력이 뛰어나지 않습니다.

다만, 사실 그대로 소울샵에서 지내면서 왜 계약해지를 하고 나올 수밖에 없었는지, 진실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각종 의혹들에 대해선 거짓말 탐지기 앞에서라도 상호 진실을 밝히고 싶은 심정입니다.

저는 힘이 없고 돈도 없습니다. 때문에 아직 기자회견 장소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부지런히 뜻있는 분들께 말씀드려서 반드시 기자회견장을 준비하겠습니다. 31일 화요일 오후 1시 30분, 기자님들과 만나고 싶습니다.

장소가 확정되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바쁘시겠지만, 기자님들께서 오셔서 저의 사정을 들어보시고 있는 그대로를 팬들에게 전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소울샵 엔터테인먼트는 확보하셨다는 CCTV 영상을 말씀으로만 하실 것이 아니라 공개하십시오.

다만, 마의 짜깁기가 아닌, 영상 전체를 공개하셔서 모든 분들이 객관적으로 판단하실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2015년 3월 27일 길건 올림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