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vs 박유천 SBS ‘냄보소’ 출연…JYJ 김재중은?
입력 2015-03-27 02:01 
사진=MBN스타 DB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vs 박유천 SBS ‘냄보소 출연…JYJ 김재중은?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소식에 박유천·김재중 근황 ‘관심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소식에 JYJ 멤버 박유천 김재중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스페이스 공감 출연을 확정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음악프로그램 ‘스페이스 공감의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동방신기 해체 후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로 활동하던 김준수는 약 6년 동안 음악방송에 출연하지 못했다. JYJ가 아시아 뿐만 아니라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해외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만큼, 이번 김준수의 음악 방송프로그램 출연은 큰 화제를 낳고 있다.

박유천은 오는 4월 첫 방송된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 출연한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한 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김재중은 오는 3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누리꾼들은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격하게 축하”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JYJ 몸풀겠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김재중만 불쌍”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