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띠과외’ 홍진영, 김범수도 극찬한 ‘섹시 3종세트’
입력 2015-03-26 15:00 
사진= MBC
[MBN스타 박영근 기자] 가수 홍진영이 트로트 과외 선생님으로 등장했다.

최근 녹화를 마친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과외하기(이하 ‘띠과외)에서 홍진영이 트로트 부르는 법을 최화정, 김범수, 김동준, 뱀뱀, 신보라에게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진영은 과외 도중 ‘어깨노출, 앙탈, 눈웃음을 섹시 트로트의 비법이라고 했다. 트로트를 부르던 신보라에게 이 곡의 포인트는 ‘앙탈을 부리셔야 해요”라며 코 찡긋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홍진영은 직접 ‘당신의 의미를 선곡해 트로트 선생님 다운 폭풍 가창력을 뽐냈다. 조금씩 흥이 돋던 그는 ‘어깨 노출과 함께 ‘눈 웃음을 지어 섹시미를 한껏 자랑했다.

김범수는 역시 ‘빠쌤 섹시해요!”라며 박수를 보내는 한편, 홍진영의 과외에 푹 빠져든 뱀뱀은 홍진영에게 ‘장미꽃 프러포즈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띠과외는 정재형, 송가연, 이재훈, 최화정, 김범수, 홍진영, 동준, 뱀뱀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프로그램이다. 홍진영의 ‘남심 저격 3종세트는 26일 오후 11시1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