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정 티저 공개, ‘삼시세끼’ 차줌마는 없다…카리스마 넘치는 차승원 포착
입력 2015-03-24 14:59 
사진=MBC
화정 티저 공개, 차승원 카리스마 폭발

드라마 ‘화정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23일 MBC는 월화드라마 ‘화정 제작진은 묵직한 영상미와 배우들의 연기열전이 빛나는 1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아슬아슬한 천길 낭떠러지를 시작으로 어둠이 집어삼킨 궁궐과 불타오르는 초가집, 빗줄기 속 절규로 이어지는 영상만으로도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말을 타고 질주하는 광해(차승원 분)의 모습과, 가면을 쓴 검객들의 박진감 넘치는 혈투 등 눈을 뗄 수 없는 액션들이 펼쳐지며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더욱이 공개된 영상 속 차승원은 한껏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본 영상 속 광해는 선조(박영규 분)의 냉대와 멸시에 고통스러워 하며 흔들리는 세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차승원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광해의 감정을 다채로운 눈빛과 표정에 담아내며, 차승원표 광해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더불어 영상을 빼곡히 채운 그의 신들린 듯한 감정 연기가 30초를 1초로 만드는 최고의 몰입도를 만들어 냈다.

이에 제작사는 ‘화정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인물열전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차승원은 물론이고, 모든 배우들의 현장 장악력에 스태프들이 놀랄 정도였다. 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17세기 조선의 정치판을 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으로 오는 4월13일 첫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