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해외 유학과 어학연수를 위한 필수 코스! IDP 주최 ‘2015 세계유학박람회’ 개최
입력 2015-03-18 17:11 


최근 대학 입학과 국내 취업 시장에서 영어 점수의 영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유학 박람회가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2015년 3월 21(서울), 3월22일(부산) 2일간 열리는 2015 세계유학박람회(www.idp.co.kr)는 멜번대학교, 시드니 대학교 등 호주 명문대는 물론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의 모든 명문 교육기관들이 참가하여 해외 대학 입학과 어학연수에 대해 각 명문대 학교 담당자들이 직접 1: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세계적인 다국적 유학기관이자 IELTS 공식주관사인 IDP가 주최하는 행사로, 유학에 대한 체계적인 유학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박람회는 세계 명문대생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정규 유학에 대한 모든 정보 제공부터 대학부설 어학연수 과정은 물론 유학 후 이민까지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전문 카운셀링까지 받을 수 있다.


국내 대학 중 THE(Times Higher Education) 세계대학랭킹 400위 내에 들어가 있는 학교는 단 8개뿐인데 반해, 호주,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에는 THE(Times Higher Education) 세계대학랭킹 400위 내의 수많은 학교가 있는 만큼 유학을 생각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나라이다. 또한 천혜의 자연 환경, 문화 등 각 나라의 특징으로 인한 학업 생활의 질과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특히 수능 성적표가 나온 지 3개월이 넘어가는 시점이라 수험생들의 해외 대학 진학에 대한 상세한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으니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사전 참가 신청을 하는 신청자에게 무료 수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5 세계유학박람회에 대한 정보 문의 및 사전 참가 신청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idp.co.kr) 또는 전화 (서울: 02-533-7246, 부산: 051-818-7246)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IDP는 1969년 호주 정부투자로 호주 39개 국공립대학 총장협의회에 의해 설립된 세계적 유학기관으로, 호주,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의 유학수속업무와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 IELTS(아이엘츠)를 공식 주관하고 있으며, ‘미국 국제유학생 유치 협회(AIRC) 공식 인증기관으로 공신력 있고 신뢰할만한 유학 컨설팅 기관이다.

또한, 31개국, 80개 지사의 세계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대학랭킹 조사기관인 THE (Times Higher Education)과 공동으로 매년 세계대학랭킹을 발표해오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