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추천인으로 거론된 LE 누군가 보니…하니와 같은 그룹?
입력 2015-03-18 11:37 
사진=LE인스타그램
여성 래퍼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출연자로 거론되는 LE, 하니와 같은 EXID 소속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대한 관심이 연일 높아지는 가운데, ‘언프리티 랩스타의 제작진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여성 래퍼 엘이(LE)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복수의 방송 관계자는 MBN스타에 ‘언프리티 랩스타의 시즌2가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언프리티 랩스타는 시즌제로 지속 가능하다는 판단 아래, 다음 시즌을 기획 중이다. 시청자의 반응도 좋아 ‘언프리티 랩스타 초반부터 다음 시즌에 대해 긍정적으로 논의되던 중 최근 시즌2를 이어가는 것으로 확정했다.

‘언프리티 랩스타의 시즌2는 6월중 방송될 ‘쇼미더머니 시즌4의 후속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현재 나오고 있는 출연진들의 대부분이 바뀔 예정이다.
Mnet의 한동철 국장이 관심 있게 지켜보는 래퍼들이 많은 만큼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지속성이 충분하다고 밝혔다.

이에 Mnet 한동철 국장은 ‘언프리티 랩스타의 포맷에 대해 분명 지속성은 있다. 정말 여성 래퍼들이 많다. 지금 보고 있는 래퍼들도 많다”고 설명했다.


한 국장은 아직 윤미래 씨도 안 나오지 않았냐”고 웃음을 지으며 이엑스아이디(EXID)의 엘이(LE) 씨는 ‘쇼미더머니 시리즈에도 지원을 했었다. 언더에서도 정말 이름을 날렸던 친구다, 그런 친구처럼 많은 여성 래퍼들을 소개시켜 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작년 방송된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며,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LE는 이엑스아이디의 소속으로 최근 ‘위아래로 인기를 얻은 멤버 하니도 이엑스아이디 소속이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프리티 랩스타, LE 나오면 하니도 응원오나” 언프리티 랩스타, 하니도 나왔으면 좋겠지만 래퍼가 아니지” 언프리티 랩스타, 정말 재밌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