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키스, 日 정규 4집 ‘액션’ 발매…日 공략 나선다
입력 2015-03-18 10:43 
사진제공=NH미디어
[MBN스타 황은희 기자] 그룹 유키스가 일본에서 4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18일 소속사 NH미디어는 유키스가 일본에서의 4번째 정규 앨범 ‘액션(Action)을 발표하며 일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유키스의 4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액션(Action)은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며 다시 한 번 도전하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액션 외에도 ‘러브 온 유(LOVE ON U), ‘스위티(Sweetie), 다양한 장르에 신곡 등을 포함해 총 12곡을 트랙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유키스는 지난 해 12월 일본에서 발표한 열 번째 싱글 앨범 ‘스위티(Sweetie)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 오르며 한류의 건재함을 입증했다.

또 유키스는 한국에서 미니 10집 타이틀곡 ‘놀이터로 데뷔 8년 만에 1위 트로피를 손에 거머쥐었고, 지난 2월 선 공개된 타이틀곡 ‘액션(Action)은 현지에서 벨소리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키스는 중국판 ‘풀하우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중국 현지에서 드라마 촬영 중인 멤버 일라이를 제외한 멤버 5명으로 일본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