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FBTY, 신곡 ‘부끄부끄’ 프리뷰 뮤비 기습공개…랩몬스터에 EE까지 참여
입력 2015-03-17 10:18 
[MBN스타 남우정 기자] 오는 19일 첫 번째 정규앨범 ‘원다랜드(Wondaland)를 발표하는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가 트리플 타이틀 컴백을 확정하고, ‘부끄부끄(BUCKU BUCKU)의 프리뷰 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지난 16일 MFBTY의 소속사 필굿뮤직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서 ‘부끄부끄의 프리뷰 비디오를 기습적으로 공개했다.

이는 ‘원다랜드(Wondaland)' 전체 공개에 앞서 본편의 완성도와 음악적 방향을 미리 예상해볼 수 있는 맛보기 버전이다.

‘부끄부끄는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 일렉트로닉 듀오 EE(이현준, 이윤정), 필굿뮤직의 신인 아티스트로 발굴된 디노 제이(Dino J)가 참여해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노래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타이거JK, 윤미래, 비지는 폭발적인 랩을 쏟아냈다. 이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는 패기가 넘치는 리드미컬한 플로우로 소화하며 랩 유망주로서 위상을 톡톡히 했다. EE는 이성 간의 끈적한 관계를 연상케 하는 가사를, 디노 제이는 신예의 당찬 포부와 각오를 랩으로 풀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MFBTY는 첫 정규앨범 ‘원다랜드(Wondaland)에 총 16트랙을 실을 예정으로 이 중 총 3곡을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 랩몬스터, EE, 디노 제이 외에도 전인권, 도끼, 인디밴드 윈디시티의 김반장, 손승연,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 등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을 자랑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우정 기자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