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드벨벳, 대망의 첫 앨범…오늘(17일) 정오 공개
입력 2015-03-17 10: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강태명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이 음악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레드벨벳은 오늘(17일) 정오 첫 앨범을 전격 공개한다. 새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는 더블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와 ‘오토매틱(Automatic) 외에도 총 6곡이 실렸다.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장르다.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을 담아 상큼한 매력을 전한다.
또 다른 타이틀 곡 ‘오토매틱은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자동적으로 끌리는 마음을 풀어낸 섬세한 가사와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이는 어반 장르다. 멤버들의 매혹적인 보컬과 감성을 선사, 레드벨벳의 상반된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썸띵 카인드 어 크레이지(Somethin Kind a Crazy) ‘스투피드 큐피드(Stupid Cupid) ‘테이크 잇 슬로우(Take It Slow) ‘사탕(Candy) 등을 접할 수 있다.
레드벨벳은 오는 18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뮤직을 통해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TV를 생방송한다. 이번 앨범 수록곡 라이브 무대는 물론 컴백 소감과 첫 앨범 소개 등을 이야기한다.
또 다섯 멤버들의 일상을 담은 셀프 카메라 영상 및 멤버들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방송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페셜 MC로는 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참여한다.
레드벨벳은 이어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 20일 KBS ‘뮤직뱅크, 2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활동을 계속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