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롤 점검 때문에 오후 1시까지 게임 불가…신규 롤 바드에 관심 집중 왜?
입력 2015-03-17 07:38 
사진=리그오브레전트 홈페이지 캡처
롤 점검, 오후 1시까지 게임 못해 롤 바드 빨리 만나고 싶어

롤 점검 중이다.

17일 오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서버점검 및 업데이트에 들어갔다. 때문에 게임이 불가능하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16일 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7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롤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된다. 또한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기도 한다.

이 가운데 올해 첫 신규 챔피언 '바드'의 출시 여부가 새삼 화제다.

라이엇게임즈는 롤 패치에 대한 구체적인 패치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그러나 지난 13일 북미에 적용된 5.5 롤 패치가 국내 서버에 도입될 가능성이 높다.


북미에 적용된 5.5 롤 패치에서는 신규 아이탬 및 챔피언 아지르 느틸러스 등 상향과 하향 패치가 이어졌다. 신규 챔피언 바드가 도입될 가능성이 큰 상황이다.

관심을 받고 있는 바드는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의 공격을 저지하는 등 방어에 적당한 챔피언이다.

롤 점검과 롤 바드에 누리꾼들은 "롤 점검 롤 바드 어서 하고 싶다." "롤 점검 끝나야 롤 바드 할 것 아닌가?" "롤 점검 언제 끝나지? 그나저나 바드 궁금해." "롤 점검 빨리 끝나기를. 롤 바드 벌써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