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민아 ‘나도 여자예요’ 거리 쇼케이스 어땠나?…누드톤 의상에 늘씬한 각선미 자랑까지
입력 2015-03-17 00:02 
사진=MBN스타 DB
민아 ‘나도 여자예요 거리 쇼케이스 어땠나?…누드톤 의상에 늘씬한 각선미 자랑까지

민아 ‘나도 여자예요 솔로 첫 쇼케이스 ‘흥행

민아 ‘나도 여자예요 첫 쇼케이스에서 다양한 매력을 펼쳤다.

걸스데이 민아는 16일 오전 서울 명동 예술극장 앞 사거리에서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치렀다.

이날 민아는 한쪽 어깨가 드러난 누드톤 블라우스와 핫팬츠를 매치해 섹시한 의상을 완성했다.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안무가 부각되는 의상이라 남성 팬들의 환호는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웠다.



데뷔 5년 만에 처음 솔로로 출격하는 민아는 작곡,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로 대중 앞에 섰다.

소속사는 민아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에요는 어반 알엔비 느낌의 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가사와 민아 특유의 절제된 슬픈 보컬이 어우러졌다”고 전했다.

이어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며 앨범 전체적으로 발라드와 댄스 등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민아 ‘나도 여자예요 쇼케이스 대박” 민아 나도 여자예요 이번엔 히트할 듯” 민아 나도 여자예요 기대된다” 민아 나도 여자예요 꼭 들을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