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안젤리나 졸리, 스칼렛 요한슨은 알겠는데 멜라니 로랑은 누구?
입력 2015-03-16 16:54  | 수정 2015-03-17 17:08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가 이상형을 밝혔다.
‘스물에 출연하는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는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함께 출연해 좋아하는 여배우를 공개했다.
이날 준호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이상형이 말이 안 된다. 스칼렛 요한슨이다”고 설명했다.
김우빈은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스칼렛 요한슨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이상형이 딱히 없다”며 아직 차기작을 안 정했는데 혹시 다른 분을 말씀드렸다가 그 분이 아니면..”이라고 답했다. DJ인 컬투 정찬우는 외국 쪽으로는 누구냐”고 물었고 김우빈은 안젤리나 졸리다”고 답했다.

강하늘은 굳이 외국 분 중 이상형을 꼽자면 멜라니 로랑이라는 프랑스 배우다”고 말했다.
영화 ‘스물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로 오는 25일 개봉한다.
김우빈 이상형 강하늘 이상형 이준호 이상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우빈 이상형, 안젤리나 졸리? 역시 눈높네” 강하늘 이상형, 멜라니 로랑은 누구야? 이름예쁘다” 이준호 이상형, 스칼렌 요한슨 넘사벽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