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피에스타 재이, ‘팔로우 미’ 시즌5 MC 합류해 ‘민낯 공개 신고식’ 치러…‘순둥 민낯’
입력 2015-03-15 20:16 
사진=팔로우미 방송 캡처
피에스타 재이, 순둥 민낯 공개해

패션앤 ‘팔로우 미 시즌5의 새 MC 재이가 순둥 민낯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밤 11시에 방송한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팔로우 미5에서 새 MC 재이는 100% 리얼한 민낯을 공개했다.

지난 시즌 이미 민낯 공개로 화제가 됐던 MC 아이비와 최희에 이어 ‘팔로우 미만의 혹독한 신고식이었던 것.

걸그룹 피에스타 리더인 재이는 최근 녹화에서 데뷔 후 처음 공개하는 민낯에 촬영 전부터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팔로우 미를 위해 과감하게 메이크업을 지웠다.

신곡 ‘짠해를 통해 평소 무대에서 보여준 섹시한 이미지는 온데간데없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전 민낯을 뽐냈다. 특히, 수수한 차림에도 굴욕 없는 동안피부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팔로우 미 시즌5에는 새 MC 재이의 걸그룹 답지 않은 털털한 매력과 걸그룹 동안 피부 비법도 함께 공개했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리얼 뷰티 쇼 ‘팔로우 미5는 오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된다.

피에스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에스타 재이, 정말 순둥순둥하네” 피에스타 재이, 무대 위 모습과 다르네” 피에스타, 다른 멤버들 민낯은 어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