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언프리티 랩스타` 지민, 4번 트랙`T4SA` 주인공…실시간 음원 차트서 선전
입력 2015-03-13 17:22  | 수정 2015-03-14 18:08

'지민' '언프리티 랩스타' '언프리티 랩스타 지민' 'AOA' '래퍼 지민'
걸그룹 AOA의 지민이 4번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Mnet 힙합서바이벌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6회에서 지민은 MC메타가 제작한 4번 트랙 'T4SA'(Time 4 Some Action)의 주인공을 두고 치타와 대결을 벌였다.
지민은 강렬한 랩과 여유로운 태도로 "양의 탈을 벗었다”는 칭찬을 들으며 4번 트랙 최종 미션의 우승자가 됐다. MC메타와 힙합 그룹 소울다이브의 멤버 넋없샨과 함께 녹음을 진행했다.
지민의 'T4SA'는 발매 직후 선전하고 있다. 13일 오후 4시 기준으로 다음 뮤직과 올레 뮤직에서 3위, 지니에서 8위, 소리바다에서 9위 등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순항하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국내 최초 여성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명의 실력파들이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지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지민, 4번 트랙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네” "지민의 'T4SA'가 선전하고 있구나” "지민, 다음 방송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사진 출처 : FNC 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