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데뷔 전 SM루키즈로 활약…청순한 미모의 소유자 ‘정말 예뻐’
입력 2015-03-11 15:08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데뷔 전 SM루키즈로 활약…청순한 미모의 소유자 ‘정말 예뻐

레드벨벳 새 멤버 영입, 과거 어디어디 나왔나 봤더니…

레드벨벳 새 멤버, 레드벨벳 새 멤버

레드벨벳 새 멤버, 레드벨벳 새 멤버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1일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새 멤버 영입 소식을 알렸다.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실제 본명은 김예림이다. 나이는 1999년생이다. 예리는 지난 2011년 SM에 캐스팅 돼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으며 프리데뷔팀인 SM루키즈(SMROOKIES)의 멤버로 공개된 바 있다.

SM루키즈 공식홈페이지에 게재된 루키즈스테이션 영상을 보면 이어폰을 끼고 레드벨벳 ‘행복(Happiness) 뮤직비디오를 보며 노래를 따라 부르는 예리의 모습이 등장한다.


파란 하늘 아래 긴 생머리를 휘날리는 예리의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예리는 미모 뿐만 아니라 노래, 랩, 댄스 등 다방면에 재능을 고루 갖춘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이 뿐 아니라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는 지난해 8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SMTOWN LIVE' 서울 공연에 올라 SM루키즈 멤버들과 함께 '보랏빛 향기', 'No No No No No'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새 멤버 예리를 영입, 오는 18일 첫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로 컴백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