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문화누리카드, 11월15일까지 가맹점 및 이벤트 운영 희망업체 모집
입력 2015-03-09 21:06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11월15일까지 가맹점 및 이벤트 운영 희망업체 모집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가 화제다.

지난 8일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11월15일까지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및 이벤트 운영 희망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문화누리카드는 문화소외계층에게 문화·여행·스포츠 관람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생활 전용복지카드로 전용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가맹점 신청 자격은 농협카드 결제가 가능한 곳· 가맹등록코드가 영화관·공연장·전시장·서점·관광여행사 등으로 분류된 곳 등이다. 기존 가맹점은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맹등록코드가 해당 업종으로 돼 있지 않더라도 사업취지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경우 재단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가맹점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으로 선정되면 이벤트 운영 업체가 될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으며 패키지 상품 제공 및 할인·경품행사 등의 문화상품을 직접 기획·제안해 운영할 수 있다.

재단은 이벤트 운영업체가 제안한 문화상품을 문화누리카드 대상자들에게 적극 홍보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가맹점 신청 접수는 오는 11월15일까지 광주문화재단(www.gjcf.or.kr) 및 지역 문화누리(www.광주문화누리.k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xoxoshsh@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아시아문화전당 및 하계 U대회 투어상품을 운영계획 중인 가맹점의 경우 오는 31일까지 재단으로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하면 지역 대표 프로그램 후보자로 자동 등록돼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으로 활동할 수 있다.

문화누리카드는 오는 4월30일까지 가까운 주민센터 방문 또는 온라인 접수(www.문화누리카드.kr)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발행, 문화누리카드 접수, 문화누리카드 접수 방법, 문화누리카드 이용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