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소희, 고소영 닮은꼴에 카이스트 재학 ‘화제’
입력 2015-03-09 08:5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런닝맨 윤소희의 스펙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최고의 사랑-새내기 레이스 특집으로 꾸며지며 EXID 하니, 배우 정소민 윤소희 남지현, 여자친구의 예린이 출연해 멤버들과 커플 레이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니-유재석, 남지현-김종국, 정소민-개리, 윤소희-이광수, 예린-지석진, 하하-송지효로 팀을 나눠 레이스를 펼쳤다.
멤버들은 팀별로 차를 지급받아 레이스에 나섰고, 하하는 윤소희와 함께 출발하려는 이광수에게이번엔 제발 좀 잘해봐라. (윤소희가) 카이스트 나왔다지 않느냐”며 윤소희를 제수 씨”라고 부르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차에 탄 이광수는 너 카이스트 나왔다며”라고 말했고, 윤소희는 지금 다니고 있다. 휴학을 오래해서”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광수는 너 장난 아니구나”라며 감탄했고, 윤소희는 쑥쓰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윤소희는 출연진들이 카이스트 재학에 대해 언급하자 수시 입학은 아니다. 과학 고등학교를 졸업해 재학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은 윤소희가 등장하자 고소영 씨 느낌 많이 난다”며 미모를 극칭찬했다.
앞서 윤소희는 드라마 ‘비밀의 문 ‘연애 말고 결혼 ‘빅맨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런닝맨 윤소희, 똑똑하네” ‘런닝맨 윤소희, 정말 예쁘다” ‘런닝맨 윤소희, 반전이야” ‘런닝맨 윤소희, 신기해” ‘런닝맨 윤소희, 청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