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S 핫이슈]페이스북 섹시녀, 윤소희 카이스트, 런닝맨 여자친구 예린, 하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핀 해킹 탈퇴, K팝스타4 이진아 겨울부자, 장미빛 연인들
입력 2015-03-08 22:04 
사진=페이스북 캡처
페이스북 섹시녀, 윤소희 카이스트, 런닝맨 여자친구 예린, 하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핀 해킹 탈퇴, K팝스타4 이진아 겨울부자, 장미빛 연인들

8일 페이스북 섹시녀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밖에도 윤소희 카이스트 고백을 비롯해 ‘런닝맨에 출연한 여자친구 예린, 하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핀 해킹, K팝스타 이진아 겨울부자 장미빛 연인들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이스북 섹시녀가 아찔한 모습을 보였다.

페이스북에 게재된 사진에서 섹시녀는 빨간 재킷을 입은 채 고혹미를 뽐내고 있다.

재킷 사이로는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 그녀의 아름다운 가슴골이 드러나 시선을 끌었다.

재킷 사이로 느껴지는 풍만한 가슴은 남심을 설레게 했다.

페이스북 섹시女, 아찔 매력 발산

<윤소희 카이스트>
윤소희가 카이스트 출신이라고 밝혀 이목이 집중됐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0에서는 풋풋한 신예들과 함께 새내기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는 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재학 중인 윤소희가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이광수와 커플이 된 윤소희는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카이스트 학교에 대해 묻자 지금 다니고 있는데 휴학을 오래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광수는 학력은 물론 미모까지 갖춘 윤소희에게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여자친구 예린>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사상 최강 막춤으로 ‘예능 원석임을 입증했다.

예린은 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통아가씨 게임에서 순서를 정하는 댄스 대결을 벌이던 중 예상치 못한 막춤을 펼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지현, 정소민, 윤소희, 이엑스아이디 하니 등 여성 게스트들의 춤 대결이 이어졌다. 섹시 댄스부터 정소민의 고전무용까지 펼쳐져 웃음보를 자극했다.

그 가운데 예린은 다크호스였다. 클럽 댄스 음악이 나오자 보도 듣도 못한 춤을 소화해냈다. 가슴을 심하게 튕기고 마치 ‘헐크를 연상케하는 표정으로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그러나 여자친구 히트곡 ‘유리구슬이 나오자 그는 아이돌로 변신했다. 깜찍한 표정과 안무를 보이며 이전과 전혀 다른 매력을 펼쳤다. 이후 클럽 댄스 음악이 교차돼 다시 나오자 그는 아이돌과 헐크를 오가며 독특한 캐릭터를 완성했다.

예린 여자친구, 예린 유리구슬, 예린 눈웃음, 예린 런닝맨, 예린 지석진

<런닝맨 하니>

런닝맨 하니가 걸그룹 멤버답지 않은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하니는 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유재석과 미션지로 가는 차 안에서 헤어롤을 장착하는가 하면 입 벌리고 숙면을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하니와 남다른 과거 인연을 말했다. 그는 너 데뷔하기 직전 나한테 인사 왔었다. 기억나느냐”고 운을 뗐다. 이어 ‘안녕하세요. 이엑스아이디입니다라고 했잖아”라고 당시를 재현했다.

하니는 유재석 말에 호응해주며 자신의 볼일에 집중했다. 그는 조수석 거울을 보며 앞머리에 헤어롤을 감았다. 이어 유재석이 놀란 얼굴로 그래. 그런 것 걸그룹 멤버들은 해줘야한다”고 맞장구치자 마치 김 붙인 것처럼”이라고 답해 재미를 더했다.

이뿐만 아니었다. 하니는 그동안 노곤했는지 눈을 감자마자 그대로 잠이 들어버렸다. 입을 쩍 벌리고 고개를 가누지 못하는가 하면 급기야 90도로 목이 꺾인 채 시체처럼 숙면을 취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이 만세를 향한 애정을 보였다.

8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네 아빠와 자녀들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딸 사랑이와 게를 먹던 추성훈. 그는 딸 사랑이를 향해 만세가 좋냐. 유토가 좋느냐”고 물었다. 사랑이는 거침없는 모습으로 만세의 이름을 외쳤다.

사랑이의 변심에 놀란 추성훈은 이어 엄마가 좋냐. 만세가 좋냐”고 질문했다. 엄마 야노시호를 언급했음에도 사랑이의 선택은 만세였다.

추성훈은 마지막으로 아빠가 좋냐. 만세가 좋냐”고 물었고, 사랑이는 다시 한 번 만세의 이름을 불렀다.

사랑이의 선택에 충격을 받은 추성훈은 어떻게 그럴 수 있느냐”며 서운한 마음을 내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아이핀 해킹 탈퇴>

아이핀 해킹으로 인한 탈퇴 급증 소식이 화제다.

8일 행정자치부에 따르면 공공아이핀 시스템 해킹 공격 사실이 드러난 지난 5일부터 다음 날인 6일 오후 6시까지 집계된 탈퇴자는 모두 1008명이다.

탈퇴자들이 공인인증서처럼 생성 절차가 번거로운 공공아이핀을 다시 파기한 이유는 시스템 해킹 사건으로 커진 개인정보에 대한 불안감 때문으로 보인다. 공공아이핀 발급자는 지난 1월까지 426만명이다.

민간아이핀 발급자는 1600만명이다.

앞서 신원을 알 수 없는 해커들은 지난달 28일 자정쯤부터 지난 2일 오전까지 공공아이핀 시스템에 침입해 본인인증 절차를 회피하는 수법으로 공공아이핀 75만개를 부정 발급했다. 민간아이핀보다 부실한 공공아이핀의 보안 수준이 여실히 드러났다.

공공아이핀센터는 이틀간 대랑의 부정 발급 사실을 감지하지도 못하고 있었다. 민간아이핀 시스템에서 차단이 가능한 수법이었지만 공공아이핀센터는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이진아가 자작곡 ‘겨울부자로 극찬을 들었다.

이진아는 8일 오후 방송된 ‘K팝스타4 생방송 진출을 위한 마지막 배틀오디션에서 ‘겨울부자로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무대를 꾸몄다.

그는 이날 돈이 많은 사람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품에 안긴 내가 더 부자라는 생각에서 곡을 만들었다”고 작곡 의도를 꺼내놨다. 이어진 무대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곡 전개와 동심 가득한 멜로디를 보였다.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같았다.

이진아 겨울부자 사진=K팝스타 방송캡처
유희열은 이진아를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날 뒤통수 때렸다. 저런 모습이 있는지 몰라서 굉장히 당황스럽다”며 마치 디즈니 OST처럼 눈이 계속 내리는 배경화면이 뒤에 있어서 그런지 ‘겨울왕국 속 인물 같았다”고 칭찬을 쏟아냈다.

박진영 역시 이진아의 박자 타는 느낌은 매번 나를 움직이게 만든다. 물론 오늘 곡은 소울 그루브나 감성이 없는 곡이어서 흥분은 안됐지만 머리로 들으니 노래가 정말 놀라웠다”며 가사까지 제 마음에 와 닿았던 노래”라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이어 생방송에 진출하면 알앤비 쪽 노래를 해달라”고 팬으로서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미빛 연인들>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가 한선화를 위하는 모습을 보였다.

8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백장미(한선화 분)는 박차돌(이장우 분)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알게 된다.

그는 자신의 언니인 백수련(김민서 분)에게 연락해 기사들도 다 확인했다. 어떻게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모르겠다”고 당황한다.

이어 박차돌과 통화를 한 백장미는 초롱이도 내가 엄마인 거 알았냐. 초롱이 많이 울었냐”고 걱정한다. 박차돌은 초롱이 괜찮다. 걱정하지 마라”며 백장미를 다독인다.

백장미는 지금 한국 가서 다 해결 할테니 걱정하지 마라”고 말한다. 이에 박차돌은 오지마라. 넌 그냥 거기 있어라. 시간 지나면 다 해결된다”고 백장미를 말린다.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크게 한 번 넘어졌지만 주저앉지 않고 다시 일어나 인생에 대한 해답과 행복을 찾아가는 주인공과 그 가족을 통해 희망을 그린 드라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