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무한도전 어린이집, 여자 아이의 머리를 끈으로 묶어주는 유재석…아빠 미소 머금어
입력 2015-03-08 15:56 
무한도전 어린이집
무한도전 어린이집, 여자 아이의 머리를 끈으로 묶어주는 유재석…아빠 미소 머금어

무한도전 어린이집, 유재석 미래의 딸바보 예약

무한도전 어린이집, 무한도전 어린이집

무한도전 어린이집, 무한도전 어린이집



무한도전 어린이집 특집에서 유재석이 미래의 딸바보를 예약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하 ‘무도)-무도어린이집 편이 방송됐다.

이날 유재석은 어린이집에서 여자 아이의 머리를 끈으로 묶어주며 쩔쩔맸다. 그는 손을 바들바들 떨며 아이의 머리를 묶어줬고 힘겹게 완성한 후 뿌듯해했다.

이어 유재석은 자신감이 생겨 다른 여자 아이의 머리도 만져주며 만족스러워했다.


모니터링을 하던 유재석은 아빠 미소를 보였고 이에 무도 멤버는 형, 딸 하나 낳아야겠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진짜 그러려고요. 될 수만 있다면..”라며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이후 유재석은 아이들이 어린이집을 나선 후, 마지막에 남은 아이와 재밌게 놀아주는 모습을 보여줬다.

유재석은 자상하게 아이와 함께 놀아줬고, 이를 본 정형돈은 조만간 완구 광고 하나 찍겠다”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박명수도 또 하나 찍겠네”라며 부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무도는 대한민국 평균 이하임을 자처하는 여섯 남자들이 매주 새로운 상황 속에서 펼치는 도전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사진=무한도전 캡처

하율이, 무한도전, 숲속어린이집, 유재석, 무한도전 하율, 줄리아나 어린이집, 무도 어린이집, 오은영, 무한도전 식스맨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