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팝스타4’, 생방송 마지막 진출자는 누구?…네티즌 ‘관심’
입력 2015-03-08 11: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정지원 인턴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가 생방송 무대로 진출하는 마지막 ‘TOP8 결정전 A조 경연을 앞두고 또다시 대 이변을 예고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100인의 심사위원이 선정한 탈락자가 결정되기에 세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일 방송될 ‘K팝스타4에서는 서예안, 에스더김, 지존, 이진아,스파클링걸스가 속해 있는 A조 경연과 함께 시청자 심사위원 100인의 투표를 통해 생방송 무대로 가는 ‘TOP8을 확정짓는다. 앞서 B조 경연에서는 꼴찌였던 케이티김이 1위를 하고, 안정권이었던 박윤하, 릴리M이 탈락후보로 밀리는 등 순위의 지각변동이 일어난 만큼 최종 탈락자에게도 관심이 쏠려있다.
앞서 지난 5일 SBS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 올라온 ‘K팝스타4 16회 예고 영상에는 한 참가자의 무대에 시청자 심사위원들의 열광적인 박수가 터져 나오는 가운데, 터졌다”라고 호평하는 유희열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박진영의 당혹스러워 하는 표정과 함께 하염없는 눈물을 쏟아내는 참가자들의 모습은 시청자를 아리송하게 하기에 충분했다.

제작진은 청중들이 많은 만큼 무대에 임하는 참가자들의 각오도 남달랐다”며 프로 못지않게 업그레이드 된 참가자들의 퍼포먼스를 보며 안방극장에서도 함께 느끼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를 접한 네티즌은 K팝스타4 너무 기대된다”, K팝스타4 생방송 멤버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