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S 핫이슈] 김성근, 유튜브 아프리카 BJ 열매, 산들, 신세경, 추성훈, 김나영, 허참, 강한나, 박성수, 차승원제육볶음레시피, 홍광호
입력 2015-03-07 19:40 
김성근, 유튜브 아프리카 BJ 열매, 산들, 신세경, 추성훈, 김나영, 허참, 강한나, 박성수, 차승원제육볶음레시피, 홍광호
김성근, 유튜브 아프리카 BJ 열매, 산들, 신세경, 추성훈, 김나영, 허참, 강한나, 박성수, 차승원제육볶음레시피, 홍광호


[김성근]

한화이글스의 김성근 감독이 첫 데뷔전을 승리로 이끌었다.

7일 오후 대전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프로야구 시범경기에서 한화이글스가 LG트윈스를 상대로 9-3 승리를 거뒀다.

한화-LG전은 5개 구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시범경기 중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김성근 감독이 한화를 이끌고 공식적으로 데뷔하는 첫 경기이다.

특히 이날 선발로 나선 한화 탈보트는 3회까지 LG트윈스 타선을 0점으로 막는 역투를 보여 김성근 감독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수비에서도 오지환의 직선타구를 점프에서 잡는 민첩함까지 보였다.

LG 트윈스는 작년 극적으로 포스트시즌행 티켓을 따내 올해 정상을 바라보고 있는 중이다.


[유튜브 아프리카 BJ 열매]

유튜브 아프리카 TV BJ 열매의 '굿보이' 섹시 댄스와 치마 속 노출이 화제다.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에서 열매는 발랄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섹시한 얼굴의 아프리카 TV BJ 열매는 짧은 원피스를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

몸매를 드러나게 하는 짧은 원피스는 열매의 섹시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산들]

그룹 비원에이포(B1A4)의 산들이 ‘불후의 명곡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7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은 ‘쇼쇼쇼 - 별들의 귀환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김종서, 에스(S), 김태우, 문명진, 이정, 정동하 등이 출연해 왕중왕전을 펼쳤다.

이날 산들은 ‘패기의 아이콘으로 출연, ‘코스모스 피어있는 길 무대를 선보였다. 산들은 아이돌 가수로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걸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6시5분에 방송된다.


[신세경]

신세경의 근황 사진이 공개돼 ‘냄새를 보는 소녀의 합류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스워치의 모델 신세경 팬사인회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라이브플라자 옆 스타몽뜨레 매장에서 열렸다.

신세경은 다소 통통해진 모습에도 여신 같은 미모를 자랑해 팬들을 환호케 했다. 그는 최근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 합류해 더욱 팬들을 기쁘게 했다.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오는 4월1일 첫 방송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무감각한 남자 무각(박유천 분)과 초감각을 소유한 여자 초림(신세경 분)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테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지난 3월 초 일산제작센터에서는 제작진과 전 출연진들이 모인가운데 대본리딩이 진행됐다. 당시 이용석EP는 감독과 작가, 그리고 출연진 등 흥행사들이 모두 모였다”며 덕분에 좋은 드라마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는 덕담을 건넸다.

백수찬 감독은 박유천과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 뿐만 아니라 김소현과 개그맨 정찬우, 김병욱, 이원종, 조희봉, 오초희, 최재환, 남창희, 박진주, 최태준 등을 일일이 친절하게 소개했다.

박유천과 김소현이 이희명 작가의 작품이었던 ‘옥탑방왕세자 이후 다시 만나게 됐음을 언급한 백 감독은 이희명 작가에 대해 내가 여자였으면 사귀고 싶을 정도로 매력있는 남자”라고 센스있게 소개했다.

이길복 촬영감독에 대해서는 ‘별에서 온 그대로 촬영상을 받은 감독이시라 우리 드라마 또한 영상미가 뛰어날 것”이라고 말해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대본리딩이 시작되고, 경찰이 된 무각의 긴박감과 함께 경찰이 될 수밖에 없었음을 알리는 진지한 대사로 순식간에 연습실을 집중시켰다. 신세경은 극 중 개그우먼인만큼 웃음유발을 포함해 ‘희노애락이 풍부한 대본리딩을 선보여 더욱 분위기를 달구기도 했고, 김병옥과 이원종, 조희봉은 적재적소에서 코믹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며 순식간에 대본리딩을 마쳤다.

한 제작 관계자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연기자들의 긴장감 넘치면서도 하모니가 이뤄진 대본리딩이 이뤄지면서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갔다”며 방송이 시작되면 시청자 분들 또한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드라마의 재미에 푹 빠지실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첫 대본리딩으로 본격 시작을 알린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4월 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성훈]

추성훈의 요리 실력이 하루종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만재도에 입성한 추성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성훈은 직접 닭장 안에 들어가 달걀 3개를 꺼냈다. 닭들이 탈출하고, 평상에 올려놨던 계란이 바닥에 떨어져 깨지는 사태도 있었으나 이를 재빨리 수습했다.

추성훈은 이 계란으로 계란말이를 만들기 시작했다. 계란을 한참 저은 추성훈은 안에 우유를 넣었다.

이후 추성훈이 만든 계란말이를 맛 본 만재도 가족들은 추성훈의 요리 실력에 감탄했다. ‘만재도의 차줌마 차승원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추서운의 계란말이를 인정했다.


[김나영]

방송인 김나영과 김성주 아들 김민율의 닮은꼴이 화제다.

지난 5일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율이 같다고 하려고 했죠? 다 알아요”라는 글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율 닮은꼴을 인정한 김나영은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혀 관심을 받았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는 송은이, 양희은, 김나영과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MC 김태진은 송은이가 감독으로 변신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했다. 그는 세 사람에게 김나영과 송은이 중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고 물었다.

이에 세 사람은 모두 ‘김나영을 꼽았다. 이에 김나영은 송은이보다는 일찍 할 것 같다. 결혼을 아무리 늦게 한다하더라도 송은이보다는 빨리할 것 같은 느낌이다”고 말했다.

또한 김나영은 양희은에게 결혼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러자 양희은이 결혼을 해도 외롭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참]

국민MC의 원조 허참이 ‘불후의 명곡에 출격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은 ‘쇼쇼쇼 - 별들의 귀환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김종서, 에스(S), 김태우, 문명진, 이정, 정동하 등이 출연해 왕중왕전을 펼쳤다.

이날 과거 음악프로그램 ‘쇼쇼쇼를 진행했던 MC 허참과 정소녀가 ‘사랑이여 무대를 선보였다. 허참은 33년 만에 정소녀와 함께 무대에 선다”며 즐겁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쇼쇼쇼는 1964년부터 1993년까지 TBC에서 방송된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스타들이 출연해 춤과 노래, 코미디를 선보이는 축제의 장으로 19년간 913회 방송됐다.


[강한나]

영화 ‘순수의 시대에 출연한 배우 강한나의 과거 레드카펫에서 파격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새삼 화제다.

강한나는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머메이드 라인의 검정 드레스를 입고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노출이 없는 앞과 달리 등과 엉덩이골이 드러나는 시스루 노출로 남심을 붙잡아 이름을 알리는 데에 성공했다.

그는 패션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요즘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사극 영화 '순수의 시대'(안상훈 감독, 화인웍스키메이커 제작)에서 파격적인 정사신으로 화제를 모은 것.

강한나는 극 중 모든 남자들이 탐하는 미모와 춤 솜씨, 지성을 갖춘 매혹적인 기녀로 어릴 적 어미를 억울하게 잃은 후 복수를 위해 장군 김민재(신하균)에게 접근하지만 그의 순수와 사랑 앞에 갈등하게 되는 여인 가희를 연기했다.

김민재를 비롯해 그의 아들 진(강하늘), 왕자 이방원(장혁)과 파격적이고 농밀한 베드신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승원]

차승원의 제육볶음 레시피가 유명 기사식당과 똑같다고 전해져 눈길을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차승원 만의 제육볶음 레시피가 공개돼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승원의 제육볶음 레시피는 고추장을 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4인분 기준 돼지고기 800g을 적당히 잘라 간장 3스푼으로 밑간을 한 뒤 후추 적당량과 다진 마늘 2스푼을 넣고 잘 조물 거려 밑간을 완성한다. 밑간을 미리 해두면 고기 속까지 간이 잘 스며들어 깊은 맛이 난다.

이어 고추장 없이 제육볶음 양념장을 만든다. 고추장 없이 제육볶음 양념장을 만드는 황금비율은 간장 3스푼, 고춧가루 7스푼, 물엿 6스푼, 후추와 참기름 살짝, 다진 마늘 2스푼, 강판으로 간 양파 2스푼, 그리고 소주 1숟갈이다. 소주는 고기의 잡내를 없앰과 동시에 양념의 숙성을 돕는다.

이후 고기와 양념을 숙성시키면 모든 준비는 끝난다. 이후 숙성된 고기만 먼저 볶고 어느 정도 익었을 때 양념장을 넣는다. 먼저 고기를 볶고 나중에 양념을 넣으면 간이 잘 배게 되고 양념 맛이 돌아 훨씬 맛있어진다는 설명이다.

그 다음 양파, 고추, 파를 넣고 더 볶아준 뒤 강한 불로 빠른 시간 안에 조리해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대로 만든 유명 기사식당 제육볶음을 완성한다.

차승원은 특히 식사 후 정말 유명한 기사식당에서 내가 직접 물어본 것”이라고 레시피의 비밀을 밝혀 더욱 놀라게 했다.


[박성수]

박성수 이랜드 그룹 회장이 ‘은둔의 경매 왕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박성수 회장은 이랜드 그룹을 이끄는 회장이다.

그는 재계에서 ‘은둔의 경매왕으로 불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성수 회장은 비틀스가 타던 자동차, 미국 프로야구(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우승 트로피, 고 박정희·김대중 대통령의 소장품, 마이클 잭슨과 마돈나의 공연 의상, 미국 경제학자 사이먼 쿠즈네츠의 노벨 경제학상 메달 등을 소장하고 있다.

박성수 이랜드 그룹 회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배우 최정윤 역시 덩달아 화제를 모았다.

최정윤은 지난 2011년 12월 4살 연하의 남편 윤충근 씨와 결혼했다. 윤충근은 경제학을 전공한 미국 유학파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 중이며 이랜드 그룹 일가로, 1998년 5인조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로 데뷔해 활동한 바 있다.

결혼 이후 최정윤은 시댁에 대해 식당, 의류, 호텔, 백화점을 운영하고 최근 프로축구단도 창단한 재계 44위 이랜드”라고 밝힌 바 있다.

이 말을 들은 이경규는 남편이 이랜드 그룹 후계자냐”고 물었고 최정윤은 이랜드 그룹 후계자는 아니다. 남편은 현재 개인 사업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또한 윤태준의 어머니이자 최정윤의 시어머니인 박성경 이랜드그룹 부회장은 창업주 박성수 회장의 여동생이기 때문에 그룹 총수인 박성수 회장은 최정윤의 시외삼촌이 된다.


[홍광호]

MBC ‘나는 가수다3에서 가수 박정현과 듀엣을 선보인 뮤지컬배우 홍광호가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3에서 박정현은 영국에서 활동 중인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인 홍광호을 듀엣 파트너로 선택했다.

두 사람은 ‘물랑루즈의 OST ‘컴 왓 메이(come what may)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먼저 홍광호는 대사를 치듯 감정을 담아 노래를 불렀고 능숙한 실력으로 무대를 이끌었다.

박정현은 특유의 목소리로 아름다운 멜로디를 전달했고 홍광호와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뤘다. 특히 두 사람은 무대 중간에 눈을 맞추는 것은 물론, 손을 잡고 노래를 부르고 무대가 끝나자 서로를 꼭 끌어안았다.

박정현과 홍광호의 무대를 본 스윗소로우는 뽀뽀해”라고 외쳤고 하동균은 두 분이 손을 잡고 노래 부르는데 저러셔도 되나. 혼나는 것 아닌가”라며 박정현의 남자친구를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홍광호는 1982년 4월6일 생으로,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다. 2002년 뮤지컬 ‘명성황후로 데뷔한 그는 2015년 제15회 왓츠 온 스테이지 어워즈 뮤지컬부문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영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성근, 유튜브 아프리카 BJ 열매, 산들, 신세경, 추성훈, 김나영, 허참, 강한나, 박성수, 차승원제육볶음레시피, 홍광호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